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 31 |
Tags
- AI
- 티스토리챌린지
- 오블완
- 분류
- 회귀
- PCA
- LG Aimers
- 딥러닝
- LG
- ChatGPT
- 머신러닝
- OpenAI
- Classification
- 해커톤
- LG Aimers 4th
- 지도학습
- deep learning
- gpt
- LLM
- Machine Learning
- regression
- supervised learning
- GPT-4
Archives
- Today
- Total
SYDev
C++ Chapter 04-3 : 생성자(Constructor)와 소멸자(Destructor) 문제풀이 본문
Programming Lang/C++
C++ Chapter 04-3 : 생성자(Constructor)와 소멸자(Destructor) 문제풀이
시데브 2023. 7. 16. 16:45문제
앞서 풀었던 문제 04-2의 모든 클래스에 생성자를 정의하라.
문제풀이
#include <iostream>
using namespace std;
class Point
{
private:
int xpos, ypos;
public:
Point(int x, int y)
: xpos(x), ypos(y)
{
}
void ShowPointInfo() const
{
cout<<"["<<xpos<<", "<<ypos<<"]"<<endl;
}
};
class Circle
{
private:
Point cirmid;
int rad;
public:
Circle(const int &x,const int &y, const int &r)
: cirmid(x, y), rad(r)
{
}
void ShowPointInfo() const
{
cout<<"radius : "<<rad<<endl;
cirmid.ShowPointInfo();
}
};
class Ring
{
private:
Circle innerCir;
Circle outterCir;
public:
Ring(const int &x1, const int &y1,const int &rad1, const int &x2, const int &y2,const int &rad2 )
: innerCir(x1, y1, rad1), outterCir(x2, y2, rad2)
{
}
void ShowRingInfo() const
{
cout<<"Inner Circle Info..."<<endl;
innerCir.ShowPointInfo();
cout<<"Outter Circle Info..."<<endl;
outterCir.ShowPointInfo();
}
};
int main(void)
{
Ring ring(1, 1, 4, 2, 2, 9);
ring.ShowRingInfo();
return 0;
}
Inner Circle Info...
radius : 4
[1, 1]
Outter Circle Info...
radius : 9
[2, 2]
출처 : 윤성우, <윤성우의 열혈 C++ 프로그래밍>, 오렌지미디어, 2010.05.12
'Programming Lang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++ Chapter 05-1 : 복사 생성자(Copy Constructor) (1) | 2023.07.16 |
---|---|
C++ Chapter 04-4 : 클래스와 배열 그리고 this 포인터 (0) | 2023.07.16 |
C++ Chapter 04-3 : 생성자(Constructor)와 소멸자(Destructor)(2) (0) | 2023.07.16 |
C++ Chapter 04-3 : 생성자(Constructor)와 소멸자(Destructor)(1) (0) | 2023.07.16 |
C++ Chapter 04-2 : 캡슐화(Encapsulation) 문제풀이 (0) | 2023.07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