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supervised learning
- OpenAI
- regression
- 해커톤
- 티스토리챌린지
- 회귀
- 머신러닝
- GPT-4
- LLM
- LG Aimers
- AI
- 오블완
- ChatGPT
- deep learning
- Machine Learning
- 딥러닝
- gpt
- PCA
- 지도학습
- LG
- 분류
- Classification
- LG Aimers 4th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5/01/29 (1)
SYDev
[혼자 공부하는 자바] Chapter 8. 인터페이스
1. 인터페이스 역할인터페이스(Interface): 사전적인 의미로 두 장치를 연결하는 접속기, 두 장치를 객체로 본다면 두 객체를 연결하는 역할주로 다형성 구현하는 경우 -> 객체 B가 객체 C로 변경됐을 때, 객체 B를 직접 호출하는 코드의 경우에는 객체 C를 호출하는 구조로 변경해줘야 함->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이런 불필요함 X 2. 인터페이스와 구현 클래스 선언인터페이스는 .java 형태의 소스파일로 작성, .class 형태로 컴파일되기 때문에 물리적 형태는 클래스와 동일but, 소스를 작성할 때 선언하는 방법과 구성 멤버가 다름2.1. 인터페이스 선언- 접근 제한자같은 패키지 내에서만 사용 가능한 default패키지와 상관 없이 사용하는 publicinterface 인터페이스명 { .....
Programming Lang/Java
2025. 1. 29. 19:44